MY MENU

싱그러운 아침으로 맞이하는 마실펜션

최상의 휴양지 작은 지리산이라 일컫는 광덕산 아래 멋진 마곡계곡 옆 ”마실펜션" 입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 마옴의 휴식과 안정올 가져가시고 싶다면 마실펜션으로 오십시요. 2003년 6월에 신축하여 매우 깔끔한 최신식 콘도형 민박이며. 우리 민박집 주변으로는 산과 물이 어우러져 자연의 향기에 흠뻑 취하실 수 있습니다.

침대방에는 작은 벽난로와 식탁이 있어 커플이 이용하기에 포근함을 더해주고 온돌방은 가족단위가 사용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각 방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는데 계곡과 산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선선하여 사용은 거의 안해도 될것입니다. 하루 코스로는 모두 보기 힘든 각종 관광지와 문화행사가 다양합니다. 4월 말경의 이순신 충무공 축제에서는 거리 퍼레이드로 이충무공 전술비(秘)연 날리기, 71 년도에 대통령상올 수상한 바 있는 아산 줄다리기. 무과 시험재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있으며 식전 행사. 의전 행사, 경축 행사, 문화예술 행사. 전통 민속 행사 등 많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볼거리 제공은 물론 항께 어우러지고 참여하는 축제로 펼쳐지고 있습니다. 또한 청백리로 유명한 아산출신의 명정승인 행사성의 사상과 업적올 재조영하고자 7월의 맹사성 추모계가 열리는데 국악학 학술대회. 국악 공연. 앵사성 추모계, 마당극 공연 우리가락 한마당. 소년 맹사성 선발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립니다.

펜션을 이용함에 있어 항상 내 집과 같이 아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과도한 음주등은 다른 이용객들에개 피해가 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고. 청결함올 위해 쓰레기를 분리 수거하고 있사오니 회원님들의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아름다운 추억과 멋진 재충전의 시간올 만들 수 있올 겁니다. 즐거움이 가득한 곳 숲속의 작은펜션으로 오셔서 산과개곡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올 보시면서 재미있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